불타올라 철덕의 혼
이글루에는 안올렸길래 정리하다가 같이 올림 ㅋ
한신난바선이지만 오전 이른 시간을 제외하고는 죄다 긴테츠 차량이 투입된다.
그래서 미묘 -_-
한신 난바발 아마가사키행 특급
한시간에 세대쯤 있었던듯?
유니버설시티 개장/폐장시간에 맞춰서 운행되는 USJ랩핑 JR열차
승차감 그딴거 없고 그냥 지하철
시간 잘못 맞추면 지옥철
그래서 난 한 정거장 전으로 더 걸어가서 앉아왔지 -_-
자기네들은 오사카 환상선이라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상적으로 환장하게 만드는 환장선 되겠스빈다.
차라리 사철 특급을 타지 저걸 왜 타는지 의문.
JR은 교토-간사이공항, 니시큐죠-유니버설시티 구간 말고는 메리트가 없음.
절대 비추.
고베센, 다카라즈카(극단 다카라즈카 맞음)센, 교토센이 주력인 한큐전철.
본거지는 우메다.
실제로 우메다 발 고베행, 다카라즈카행, 교토행 열차 세 대가 쥬소역까지 달리기 시합하듯 달려간다.
한큐한신홀딩스로 한가족이지만 그래도 나는 한신이 좋긔<
독점이라 어쩔수없이 타게되는 교토선 말고는 꼭 한신 이용!!!!!
심지어 교토에서 돌아와서 고베 갈 때도 한신 탑니데이~
(한큐는 그냥 바로 갈아탈수있는데도 불구하고)
교토 갈 때나 돌아올 때나 항상 자서 모르겄는데 잘 자는거 보면 승차감은 괜춘한듯?
한큐는 별로지만 열차색이 포인트.
근데 왜 한큐는 도통 정이 안가지? -_-?
어반라이너와 긴테츠 특급의 크로스
한신 난바(긴테츠 난바)역에서 - 미탑승
한신 우메다발 산노미야행 특급 내부의 한신타이거스 스티커ㅋ
한신전차니까 평가하지 않음
한신을 어떻게 평가함? ㅍ.ㅍ
그래도 너넨 좀 잘해라 한신타이거스 ㅉㅉㅉ
JR의 공항특급 하루카를 바르고- 외국인은 JR패스 쓰면 되지만 내국인은 비싸서 출장온 회사원들 말고는 거의 안타는듯.
난카이 전철 먹여살리는 간판 특급!!!
어느 정도냐면 전에 라피:토 타고 공항가는데 바로 옆에 하루카가 있었는데
내부는 텅-텅- 비었고 뒷자리의 일본인들이 '오오- 하루카다. 하루카!' 하면서 사진 촬영까지 하더라능;
(알파 타보고 싶은데 언제나 타이밍 놓지고 늦잠 자고 으앙앙ㅇ아 안될거야 아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