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락페 뒷풀이 사진

DUCK : 2012. 8. 14. 20:35





떼창돋네.
본격_전_세계_방송사_중복_생중계되는_락페.swf



사진은 물론 리암 위주 ㅇㅇ

멜B, 엠마, 게리 할리웰, 앞엔 뮤즈의 도미닉, 뒤에 리암ㅋㅋㅋ
빅토리아는 파티 참석 안하고 집에 갔다함.
Fifth member of the Spice Girls, Victoria Beckham went home after the ceremony. - from London Evening Standard

빅토리아만 빼고 멜C. 멜B. 엠마 번튼, 게리 할리웰 + 리암

베컴이랑은 공연 끝나고 찍었다고.

조지 마이클 파티에서 노엘 만났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