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밤중 오덕질

DUCK : 2008. 1. 15. 03:55



아놔, 아저씨 짱드셈 ㅇ<-<
머리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굴데굴데굴데굴)

엑스의 리더였던 요시키와 함께한 프로젝트 비쥬얼(뻥) 그룹 V2.

... 뭐 이런 과거도 있었어효 *^^* (판은 참 크게 벌여놨구나. 오덕 귀찮게스리 -_)

안봐도 상관없는 사진들 (클릭)

넌 누구냐 -_-

에이벡스 시절

미화된감이 없잖아 있는 TMN 이미지 사진

요건 그나마 비교적 최근 - 런던하츠 기획에 곡줬을 때.

이젠 교수님이십니다 (쿨럭)



* 공부하려고 일어났더니 윗방 사람이 짐싸고 있는듯. 뭐 던지고 이민가방 굴리는 소리가 장난이 아님;
* 일주일만 기다리면 한국에서 ㅌ이 온다!!!!! 온다!!!!!!!! 온다!!!!!!!!!!! ㅠㅁㅠ
* 시험은 뭐 공부안한것 치곤 그럭저럭 잘본듯. 징두는 안녕-_-이고 팅리는 공부할 필요가 업ㅂ었다.